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모바일 바로가기 바탕화면에 생성

연기로 우주정복

재수생들한테 인기가 높은 연기학원

본문

  • < 간단 리뷰 >

    연기로 우주정복은 현재 서울 강남점과 부산 해운대점 두 곳을 운영하고 있는 입시 전문 연기학원 입니다.
    스파르타를 지향하고 있어 학생별로 호불호가 있는 편이지만 결과적으로 최근 5년간 꾸준한 합격률로 인해 현재는 안정적인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체 수강생은 매년 100명정도 유지되며, 8월정도 되면 입시생 입학을 마감하기도 합니다.
    주6회 회당 4시간으로 수업양이 많고 고1,2예비반은 주말반만 운영됩니다.
  • 총점

    ★★★★☆ 4.33

  • 인지도

    ★★★★★ 5

  • 시설

    ★★★★☆ 4

  • 가성비

    ★★★★☆ 4

평점기준
  • 인지도 : 해당 지역을 기준으로 학원의 설립연도와 학생들의 선호도를 평가합니다.
  • 시설 : 학원의 시설규모와 학생을 위한 편의시설 등을 위주로 평가합니다.
  • 가성비 : 업계 평균가를 대입하여 수강료대비 수업시간이 비례하는지 평가합니다.
X

 

 

 

< 11가지의 교육시스템 >


1. 옥타곤 시스템 : 연기예술에서 가장 중요한 8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옥타곤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2. 철저한 전체 수강생 인원제한

3. 실기는 기본! 성적관리는 필수! 3경고 시스템

4. 개인별 1:1그림자 수업과 맞춤 작품 구성

5. 양보다 질! 연기로 우주정복은 많은 선생님들을 뽑지 않습니다.

6. 마이너스가 되는 특기가 아닌 플러스가 될 수 있는 특기!

7. 정복수업 : 수,정시 시험기간 중 무제한 정복수업 진행

8. 정확한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진학지도

9. 포인트를 잡아주는 매월 실전 모의고사

10. care + healing + support

11. 전체 트레이닝과 10 to 10 시스템


리뷰 :

홈페이지에서 11가지의 교육시스템을 옮겨 적었습니다. 옥타곤 시스템이 어떤것인지 알기는 힘들지만 자체적인 교육방식을 가지고 있는점은 인상적이며, 전체 수강생 인원제한은 좋지만 최대정원이 몇명인지 명시하지 않은건 아쉽네요. 교육시스템의 전체적인 느낌은 스파르타를 지향하는 만큼 타이트해 보입니다.

나머지는 다른 입시연기학원들도 내세우는 장점들이라 타 학원과 큰 차이점은 모르겠구요.

  

 

< 강사진 구성 >

 

구도균 원장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일반대학원 연극학과 석사 수료

장태성 원장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수료

염기덕 원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리뷰 :

원장님 세분의 출신 학교와 같이 대부분의 선생님들은 중앙대, 동국대, 서울예대 선생님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구도균, 장태성 원장님은 현직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어 얼마나 학생들에게 집중해 주실지는 관건이 되겠네요.

 

 

< 커리큘럼 >

주6회 회당4시간 수업 : 연기2회+뮤지컬1회+무용1회+주력특기1회+정복수업1회 (월 680,000원)

 

리뷰 :

회당 4시간 중 발음/발성/신체 트레이닝 1시간을 진행하기 때문에 본 수업은 3시간이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워밍업을 자율적으로 맡기는 학원도 많은데 워밍업을 의무적으로 만든 차이점이 있으며, 수강료는 평균적이나 매년 3월안으로 등록하는 경우 입시끝날때 까지 10만원가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고1,2 예비반은 주말반으로만 운영하고, 평일에 입시생에게만 집중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좋은 정책이라 생각이 드네요. 예비반 학생들은 평일에 내신관리에 신경쓸 수 있는 장점도 있구요.

 

 

 

 

 

 

 

< 합격자 현황 >

 

한예종 1명, 동국대 1명, 중앙대 1명, 서울예대 2명, 국민대 2명, 경기대 1명, 동덕여대 2명 등등 

2018년도 기준으로 대표적인 학교 최종합격자만 적었습니다.

자세한 명단으로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해주세요.

2018년 외에도 메이져 학교 1~2명씩은 합격자가 나오는 편입니다.

 

< 시설과 위치 >

 

7호선 논현역과 부산2호선 해운대역에 위치 하고 있으며, 둘다 도보5분으로 평균적 입니다.

서울점은 기본 학원 시설 외 특기관운영으로 24시간 사용이 가능하도록 확장되었지만, 학생 수 대비하여 시설이 여유있는 편은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연기로 우주정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위로